• 홍보대사
  • 나눔대사
  • 글로벌 리더

함께하는 사람들

지구촌 모든 이의 건강을 위해 IVI와 함께 하는 홍보대사를 소개합니다

유소연 프로골퍼

2016.03 ~

세계적인 프로골퍼인 유소연 홍보대사는 모금 홍보 캠페인 참여, 후원금 전달식 참석 등으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을 위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개발 보급하는 IVI 인도주의 활동을 일반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IVI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개발, 보급하여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생명과 내일의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으로 IVI는 더 많은 지구촌 아이들에게 생명의 백신을 전할 것입니다.

홍보대사 유소연

함께하는 사람들

지구촌 모든 이의 건강을 위해 IVI와 함께 하는 나눔대사를 소개합니다

이상희 바이올리니스트

2004 ~

이상희 바이올리니스트는 2004년부터 매년 자비로 음악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일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IVI와 함께하는 이상희 바이올린 독주회’는 이상희 바이올리니스트와 제자들로 구성된 ‘이상희 앤 프렌즈’와 ‘이상희 앤 리틀 프렌즈’의 재능 기부로 꾸려지고 있습니다.

이상희 나눔대사는 음악의 선율을 통해 지구촌 아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 후원의 밤 행사 초청연주가 인연이 되어 매년 IVI를 위한 음악회를 열고 연주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본부를 둔 최초의 국제기구인 IVI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눔대사 이상희

함께하는 사람들

지구촌 모든 이의 건강을 위해 IVI와 함께 하는 글로벌 리더를 소개합니다

2030년까지 UN 지속가능한 발전목표(SDGs)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지구촌 모든사람들이 모두 건강하게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새로운 백신의 개발은 매우 중요합니다.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백신은 정말
기적적인 것입니다.

백신 덕분에 우리는 매년 수백만 명의 목숨을 앗아가는 질병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켜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백신의 연구에 필요한 자금을 공급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고 의미있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빌 게이츠,
빌앤멜린다게이츠재단 이사장
개발도상국에 필요한 백신을
보급하기 위해 설립된 IVI

그 과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우리는 경구용 콜레라 백신을 개발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백신은 현재 전세계에서 활용되어 어린이들의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세스 버클리,
세계백신면역연합(GAVI) CEO
앞으로의 여정에도
IVI와 함께하길

IVI는 지난 23년 동안 개발도상국을 위한 안전하고 저렴한 백신의 개발과 보급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는 소외질병들에 대한 백신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IVI의 다자간 협력 비전을 함께 공유하며, 앞으로 이러한 여정에 IVI와 함께하기를 희망합니다.

리차드 해치트,
전염병대비혁신연합(CEPI)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