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I 한국후원회

IVI 한국후원회는 후원자님들과 함께 국제기구 IVI의 인도주의 활동을 적극 지원합니다

사단법인 IVI 한국후원회는 IVI가 세계 공중보건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여 IVI의 지속적인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IVI 한국후원회는 우리나라가 최초로 유치한 국제기구 본부인 IVI를 지원하여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발생 하는 질병 예방을 통한 인류복지 증진과 국내 과학기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1998년 5월 설립된 질병관리청 지정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IVI의 핵심 파트너
IVI 한국후원회

IVI 한국후원회는 IVI 대한민국 유치추진위원회를 근간으로, IVI 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비영리사단법인으로 1998년 창립되었습니다.

후원회는 수많은 후원자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IVI 인도 주의 사업을 지원함으로써 IVI는 대한민국이 유치한 최초의 국제기구로서 뿌리내리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의
개발과 보급을 위해 IVI에 힘을 더하겠습니다

IVI 한국후원회는 앞으로도 모든 지구촌 어린이들이 백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인도주의 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과 함께 IVI의 백신사업 지원에 전념하는 IVI 한국후원회

행정지원

IVI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재정 및 행정적 지원

행정지원

국내외 연구개발 및 연구지원 조달 지원

행정지원

관련 정부부처 및 국제기구와의 협력 강화

행정지원

학계, 연구계, 산업체와의 협력체계 구축

행정지원

홍보 활동 및 국내외 후원 단체간 협력 증진

IVI와 IVI 한국후원회는
어떻게 다른가요?

국제백신연구소

국제백신연구소 (IVI)

IVI는 대한민국에 위치한 세계본부에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을 위한 백신을 개발하고 있으며, 세계 30여 개 국가에서 백신의 보급을 위한 현장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IVI한국후원회

IVI 한국후원회

IVI 한국후원회는 백신개발 국제기구인 IVI를 지원하는 국내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IVI를 위한 모금 및 홍보사업, 관련단체 간 협력 강화 등을 통해 IVI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돕기 위해 다각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