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크롤 버튼
s
a
m
화살표

Sam과 함께 백신을 선물해주세요 전세계를 두려움에 떨게 한 ‘코로나19’ 개발도상국 어린이에게 두려운 것은 코로나 19뿐만이아닙니다. 어린이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수많은 전염병을 막기 위해 지금, SAM과 함께 백신을 선물해주세요.

본 캠페인을 통해 월 2만 원 이상 정기후원
시작하시는 분들께 SAM 곰인형을 보내드립니다.

im sam
후원하기 버튼
슬라이드 텍스트
슬라이드 텍스트
슬라이드 텍스트
슬라이드 텍스트
슬라이드 텍스트
슬라이드 텍스트
im sam im sam

우리는 백신의 개발과 보급으로 소중한 생명을 구합니다

돋보기

IVI 국제백신연구소는 개발도상국 어린이 전염병 예방백신 개발을 위한 국제기구입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IVI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개발 보급하여 지구촌 아이들에게 전염병의 고통에서 해방된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선물할 것입니다. IVI 국제백신연구소 사무총장 제롬 김

매년 250만 명의 생명을 더 구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은 매년 500만 명의 소중한 생명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보건기구(WHO) 에 따르면 기존 백신의 충분한 활용으로도 연간 250만 명을 더 구할 수 있으며 새로운 백신의 개발로 더욱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1달러의 투자로 사회적 손실 16달러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세계은행이 추정한 21세기 이후 질병 창궐 비용은 총 1조 6000억 달러. 지금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비용은 가늠하기 조차 어렵습니다. 하지만, 백신에 1달러를 투자할 때마다 향후 의료 비용, 소득 손실, 생산성 손실을 포함한 사회적 비용 16달러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개인 뿐만 아니라 공동체, 사회까지 보호합니다

백신은 천연두를 박멸하고, 소아마비를 거의 퇴치하였습니다. 영유아 시기에서의 백신 접종은 성인이 되어서도 질병으로부터 보호할 뿐만 아니라 부모의 생산성과 유아의 생존율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백신 접종을 통해 교육 성취도가 향상하고, 빈곤을 감소시킵니다.

  • SAM이 백신을 연구할 때 꼭 착용하는 ‘안경’ 이 골드안경을 쓰면 집중력이 올라가 연구에 더욱 몰두할 수 있어요!

  • SAM이 백신을 연구할 때 입는 IVI 가운이에요. IVI 소속으로서 자부심을 느끼며 연구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죠!

  • 매직마우스는 SAM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SAM이 연구 중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조언을 해주는 조력자랍니다!

  • SAM이 IVI 소속 연구원임을 증명해주는 사원증이에요! SAM이 세계 공중보건을 위해 힘쓰고 있다는 증표이기도 하죠!

백신 개발 및 보급을 통해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지금, SAM과 친구가 되어 아이들의 생명을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