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IVI 후원소식
공지사항 보기페이지 입니다
제목 파이낸셜뉴스, 국제백신연구소(IVI), IVI한국후원회 간 MOU 체결
등록일 2018-08-16    


파이낸셜뉴스와 국제백신연구소(IVI), IVI 한국후원회는 지난 10일 서울 관악로 국제백신연구소에서 지구촌 어린이를 돕기 위한 백신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지구촌 어린이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백신을 공급하는 IVI의 후원사업과 공동 캠페인 등을 하게 됩니다.

 

제롬 김 IVI 사무총장은 "이번 협약은 IVI가 지난해 20주년을 기념하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가운데 진행된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전 세계의 감염병으로부터의 고통으로부터 해방이라는 비전 달성에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병건 IVI 한국후원회 이사장은 "전 세계에서 백신과 면역과 관련한 인도주의 노력에 언론이 항상 중차대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IVI가 전 세계 어린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전재호 파이낸셜뉴스 회장은 "최근 기독교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인 월드비전과도 업무협약을 맺은 데 이어 국제백신연구소와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지구촌 어려운 어린이들이 굶주리지 않고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며 "한국에 본부를 둔 국제백신연구소가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이나 공익사업을 돕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IVI와 IVI한국후원회는 "IVI에 대한 지원에 동참하는 리더십과 의지에 깊은 감사를 표시한다"며 전재호 파이낸셜뉴스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이전
다음
목록